고단백 식품은 심장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

수천 명의 데이터를 분석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,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에 존재하는 특정 종류의 아미노산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심장 대사 위험이 높아집니다.

고기를 자르는 사람
인간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육류와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이 심장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증거가 추가되었습니다.

많은 사람들이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단을 따르므로 체중 감소와 근육량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점점 더 연구자들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이 잠재적 인 위험을 상쇄 할 수있는 충분한 이점을 제공하는지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습니다.

대부분의 최근 여러 연구에서 고단백 식품이 심장과 심혈 관계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.

예를 들어 메디컬 뉴스 투데이 (Medical News Today)가 지난주에 다룬 동물 모델 연구에 따르면 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단이 죽상 동맥 경화증과 같은 심혈관 문제에 직접적인 원인 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 .

이제 인간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유황 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식품 (일반적으로 고단백 식품)을 섭취하는 것과 심장 대사 위험이 증가하는 것 사이의 연관성을 지적합니다.

EClinicalMedicine에 나타난 연구 결과는 State College의 Pennsylvania (Penn) State University에서 나왔습니다 .

단백질은 아미노산이라고하는 작은 화합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 요소가 다양합니다. 일부는 황 원소의 원자를 포함하여 이름을 부여합니다 : 황 아미노산 .

심장 대사 위험 및 식단

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에는 두 가지 유황 아미노산이 있습니다. 이들은 필수 아미노산 인 메티오닌과 준 필수 아미노산 인 시스테인입니다.

인체는 이러한 아미노산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하며 식품 공급원에서 얻어야합니다. 신체는 필수 아미노산을 합성 할 수 없으며 준 필수 아미노산을 충분히 만들 수 없습니다.

그러나 다른 많은 영양소와 마찬가지로 과도한 양으로 존재하면 아미노산은 결국 유익보다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.

이것은 펜실베니아 주 연구원들이 11,576 명의 개인의식이 및 건강 상태를 살펴 보았을 때 발견 한 것입니다.이 데이터 는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 (CDC)가 실시한 제 3 차 국민 건강 및 영양 조사 (NHANES III) 를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 했습니다. .

연구자들은 심장병 , 뇌졸중 및 당뇨초기증상 과 같은 심장 대사 문제가 발생할 각 참가자의 위험을 평가하는 복합 심장 대사 질환 위험 점수를 제시했습니다 .

이를 위해 10-16 시간 금식 후 참가자의 혈액에서 콜레스테롤 , 트리글리 세라이드, 포도당 (설탕) 및 인슐린을 포함한 알 수있는 바이오 마커의 수준을 측정했습니다 .

연구 공동 저자 인 John Richie 교수는“높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심혈관 질환의 위험 요소 인 것처럼 이러한 바이오 마커는 개인의 질병 위험을 나타냅니다.

“이러한 수준의 대부분은 검사에 이르는 장기적인 식습관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.”라고 Richie 교수는 덧붙입니다.

연구원들은 또한 영양 섭취량 계산을 포함한 참가자의 식습관에 대한 정보를 분석했습니다. 그들은 유황 아미노산 섭취가 지나치게 적다고보고 한 개인을 연구에서 제외했습니다.

‘최초의 역학적 증거’

체중 측정 을 설명하는 팀의 최종 분석에 따르면 참가자들은 하루 체중 1kg 당 15mg의 예상 평균 요구량보다 거의 2.5 배 더 높은 평균 유황 아미노산 섭취량을 가졌습니다.

연구 공동 저자 인 Xiang Gao는“미국의 많은 사람들이 육류와 유제품이 풍부한 식단을 소비하고 있으며 추정 된 평균 요구량은 건강한 개인의 절반 만 충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“따라서 이러한 식품에 더 많은 양의 유황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이 평균 요구량을 초과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.”라고 Gao는 말합니다.

더욱이, 연구자들은 더 높은 유황 아미노산 섭취량을 가진 참가자들이 더 높은 복합 심장 대사 위험 점수를 갖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

이 연관성은 연구자들이 연령, 생물학적 성별, 고혈압 및 당뇨병과 같은 건강 상태의 병력을 포함한 혼란 요인을 설명한 후에도 유지되었습니다 .

연구팀은 유황 아미노산의 공급원에 관해서는 곡물, 과일 및 채소를 제외한 거의 모든 식품에 존재한다고 밝혔다.

“고기 및 기타 고단백 식품은 일반적으로 유황 아미노산 함량이 더 높습니다.”라고 수석 저자 Zhen Dong, Ph.D.

“과일과 채소와 같은 식물성 제품을 많이 먹는 사람들은 더 적은 양의 유황 아미노산을 섭취 할 것입니다. 이러한 결과는 비건 또는 기타 식물성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에게서 관찰 된 유익한 건강 효과를 뒷받침합니다.”라고 Dong은 덧붙입니다.

연구자들은 현재의 발견은 인과 관계를 확인하기보다는 연관성을 가리키는 관찰 일 뿐이라고 경고했다.

“종 방향 연구를 통해 특정 방식으로 먹는 사람들이 이러한 바이오 마커가 위험을 나타내는 질병에 걸리는지 여부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.”라고 Richie 교수는 말합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최근 연구에 따르면 연구자들은식이 아미노산과 관련된 가능한 위험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강조합니다.

문화상품권 현금화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